이전 포스트를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저는 인생공부 멘토링 3기에 참가하여 신영준 박사님과 다른 분야의 여러 멘티분에게 좋은 자극을 받으면서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타로 마스터이신 멘티분이 재능기부를 해주신다고 하여 덥석(?) 제가 물어봤습니다.

제가 궁금했던 운세에 대해 요청했고, 해석 결과를 들어보니...

소오르음!소오르음!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우선 저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는 상태(아마 직업 정도만 아시겠지요)에서 카드를 통해 해석해주신 내용은 소름 돋을 정도였는데요. 카드를 통해 제가 가진 개인주의적 성격과 일에 대한 욕심 등을 유추하시고, 최종적으로 제가 요청한 운세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타로신통방통한 타로점

불과 몇 년 전까지 저는 운세나 타로 같은 것을 잘 믿지 않는 편에 속했는데요. 제가 대학원을 다닐 때 앞으로의 취업이나 졸업에 대해 고민을 좀 털고자 전주에 놀러 간 적이 있었습니다. 거기서 뽑은 운세 자판기의 내용이 너무 좋았고, 그것이 저에게는 나름대로 큰 힘이 되어 결국 졸업과 취업을 동시에 잡을 수 있었습니다.

전주 한옥마을의 운세 자판기전주 한옥마을의 운세 자판기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저처럼 타로나 운세를 통해서 사소한 것처럼 보이지만 인생에서의 큰 나비 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운세를 봐주신 타로 마스터분의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꼭 타로가 아니더라도 블로그에 좋은 글들이 많으니까 한 번씩 들려주세요.

타로 마스터 연락처

  • 카카오톡: lssem
  • 인스타그램: l.ssem ( Link )
  • 블로그: 삼성동 이선생 ( Link )